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 : 아이패드, PC도 모바일로 가능해!

우리는 집이 아닌 공간에서 다른 PC로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을 잘 알아둬야 개인 정보 유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 방법몇 가지 적어볼까 합니다 :)

 

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

(1) PC버전 로그아웃 하는법

먼저 PC버전에서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을 알아볼까요? 카카오톡 왼쪽 하단에 보면 톱니바퀴 모양이 있는데 그걸 클릭해주세요. 그럼 [로그아웃]이 뜨는데 그걸 눌러주면 완료. 이건 너무 간단해서 대부분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ㄷr,,

 

(2) 모바일로 아이패드, PC 로그아웃 하는법

두 번째로 카카오톡 PC버전, 그리고 아이패드에서 로그인한 계정을 모바일에서 로그아웃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뜻은 본인이 사용했던 PC나 아이패드가 앞에 있지 않더라도 바로 로그아웃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먼저 카카오톡 앱에 접속한 후 ··· 에서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여러 가지 설정이 뜨는데 여기서 [개인/보안] - 보안 탭의 [기기 연결 관리] 순으로 클릭합니다.

 

'로그인 된 기기'에서 지금 내 카카오톡 계정이 로그인 되어 있는 기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로그아웃 하고 싶은 기기의 오른쪽에 보이는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확인창이 하나 뜨고 [확인]까지 눌러주면 그 기기에서 로그아웃이 완료됩니다.

난 아이패드가 없어서 여기 안 뜨지만,,😭 여기서 아이패드 로그아웃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용~

 

제 맥북을 모바일에서 원격 로그아웃 시켜본 결과 카카오톡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며 이렇게 확인창이 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아이폰 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법

마지막으로 아이폰, 즉 카카오톡 앱에서 로그아웃 하는법인데요. 저는 당연히 카카오톡 앱 자체에 로그아웃하는 게 있을 줄 알았는데 없더라고요..? 카카오톡은 다들 알다시피 원칙적으로 한 기기당 한 계정이라서 그런가,, 결론적으로 카카오톡 계정 로그아웃을 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앱을 삭제했다가 다시 까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아요..

 

혹시라도 앱을 삭제했다고 카톡 내용이 사라지거나 계정이 삭제되는 게 아니므로 너무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당~ 그럼 안녕!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