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있을까?

오늘은 지난번의 페이스북 가입 방법에 이어서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먼저 '고객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물품이나 서비스에 관련된 상담을 담당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페이스북을 이용하다가 각종 오류가 발생하거나 또는 페이스북 서비스에 관한 궁금증이 생겼을 때 이 모든 것들을 해결해주는 곳이 바로 페이스북 고객센터일 것이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에는 어떻게 연락을 할까?' ,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있을까?' 이런 궁금증들을 풀어주고자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다. 먼저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있는지 알아보고, 페이스북에서 각종 오류가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까지 적어보도록 하겠다.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있을까?

위 사진은 네이버에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나오는 지식in 질문들이다. 이렇게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페이스북에 직접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어딜 찾아봐도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메일은 보이지 않는다.

그러므로 전화나 문자 메시지, 이메일을 보내거나 페이스북 직원과 이야기하는 것 등 이 모든 것들이 다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but 페이스북 고객센터를 이용해 계정의 여러 문제들을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다.

 

고객센터 들어가는 방법
 

Facebook 고객 센터 | Facebook

 

www.facebook.com

그럼 이제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들어가는 것부터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자. 혹시나 해서 페이스북 고객센터 링크를 걸어뒀는데 페이스북에서 고객센터를 드가는 방법도 알아두면 편하겠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페이스북 고객센터'를 검색해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다.)

 

첫 번째는 PC버전에서 로그인 안 한 상태로 페이스북 고객센터를 드가는 방법이다. 먼저 페이스북 메인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그럼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보면 아주 작게 '고객센터'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그걸 눌러주면 된다.

 

두 번째로 PC버전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한 상태인 경우, 오른쪽 상단에 보면 물음표 표시가 있다. 그걸 눌러보면 바로 밑에 고객센터가 있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버전에서 고객센터를 들어가는 방법이다. 하단 메뉴 버튼인 ≡를 눌러서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도움말 및 지원 탭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고객센터가 있다.

 

고객센터 이용하기

위 사진은 페이스북 고객센터 PC 홈 화면이다. 먼저 홈 화면에 접속해서 바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회원님을 위한 맞춤 질문' 영역이다. 이 영역은 나를 위한 맞춤 질문으로, 총 5개가 뜬다. 내가 로그인을 안 한 상태로 고객센터에 들어와서 그런지 질문이 로그인과 비밀번호에 관련된 것임을 확인할 수 있다. 질문을 눌러보면 그에 대한 답변 가이드라인이 쭉 적혀있다.

 

그리고 홈 화면의 상단 검색창을 통해 내가 원하는 질문을 검색할 수도 있다. 그럼 이렇게 페이스북의 답변 가이드라인이 뜬다. 

 

상단에 Facebook 사용, 계정 관리, 개인정보보호 및 안전, 정책 및 신고 탭이 있는데 탭을 하나 눌러보면 세부적으로 또 나눠진다. 거기서 원하는 질문을 눌러 답변 가이드라인을 보면 된다.

 

홈 화면에서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로그인 및 비밀번호, 프로필 및 설정, Facebook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앱, 계정 보안 유지하기 등 사람들이 자주 하는 질문들을 모아놓은 인기주제도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고 스크롤을 더 내려보면 고객 커뮤니티와 광고주 지원 센터가 있다. 페이스북 가이드라인에 자신이 원하는 질문과 답이 없다면 고객 커뮤니티에 방문해서 질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단, 고객 커뮤니티는 전문가가 답변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페이스북 사용자들끼리 답변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관리가 좀 엉망이라는 단점이 있다. 그리고 광고주 지원 센터는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사람들을 위한 곳이다.

 

자 이렇게 페이스북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불만을 갖고 있는데 아무래도 페이스북 고객센터가 각종 문제에 대한 뻔한 가이드라인만 있고, 직접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게 문제라고 생각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