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떡 로제떡볶이 누들밀떡 후기, 맵기는 보통맛으로 (o˘◡˘o)

주변에서 다들 배떡 배떡..! 거리길래 배달의 민족에서 나온 떡볶이인가,,? 했는데 알고 보니 떡볶이집 이름 자체가 배떡이었던 것. 요즘 되게 핫하길래 유튜브에 먼저 검색해봤더니 먹방 유튜버분들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ㅋㅋㅋㅋ그래서 나도 바로 주문했다.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배달 떡볶이를 줄여서 배떡ㅎㅎ요즘 너무 핫한 떡볶이 가게라서 그런지 배달이 많이 늦어서 인내심이 필요하다..^^ 나는 오전 11시쯤 시켰던 것 같은데 대략 1시간 30분 정도 걸렸다. 그래도 맛있는 건 어떻게든 먹고 봐야지.

 

나는 제일 기본적인 배떡 로제떡볶이만 시켰고 가격은 9,000원 + 배달팁 3,000원 포함해서 총 12000원! 구성은 로제떡볶이와 단무지, 리뷰 이벤트로 신청한 맛감자튀김ㅎㅎ

 

 

순한맛 -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되는 맵기

보통맛 - 일반 라면처럼 매콤한 맵기

매콤맛 -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덜 매운 맵기

매운맛 - 평소 매운거 좋아하면 괜찮은 맵기🔥

아주 매운맛 - 위험한 맵기🥵🔥

맵기는 5단계가 있는데 순한맛은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정도고 보통맛부터 조금씩 매콤해진다고 한다. 나는 맵찔이지만 보통맛으로 주문했당. 많이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적당하게 매콤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일단 첫입 먹고 나서 느낀 점은 "아 인기 많은 이유가 있구나.." 꾸덕꾸덕한 소스가 진짜 존맛탱!

 

떡도 밀떡, 쌀떡, 누들밀떡, 분모자(+2,000원)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누들밀떡으로 선택. 이게 신의 한 수였네. 얇고 탱탱하고 쫀득하고 그냥 개맛있음. 나 사실 떡볶이 그렇게 자주 먹지도 않고 '떡' 자체를 막 좋아하는 건 아닌데 뭐야 로제떡볶이 진ㅉr 내 스타일이네?

 

기본적으로 메추리알, 중국당면, 비엔나, 베이컨도 들어가 있는데 비엔나랑 메추리알은 두 개? 정도 들어있는 듯. 더 먹고 싶으면 추가해서 먹도록 하자~ 

 

사실 주먹밥도 같이 시킬까 하다가 내가 손수 집에서 만든 참치 주먹밥ㅋㅋㅋㅋㅋㅋㅋㅋ대충 만들어서 엉성하지만 맛은 최고!

 

이렇게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다고,, 여러분 무조건 밥과 소스는 필수 코스입니다 (o´`o)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맛감자튀김도 소스에 찍어서 냠.

 

최종적으로 맛 평가를 해보자면 거의 로제파스타랑 비슷한 느낌이고 되게 맛있지만 계속 먹다 보면 물린다. 근데 또 나중에 생각나는 맛. 앞으로 자주 사 먹게 될 것 같다. 느끼한 건 맵기 강도를 조절해서 먹으면 괜찮을 듯!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배떡 로제떡볶이 1~2인분 기준으로 대략 2,600kcal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