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클리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휴대용으로 딱 좋아!

겨울철만 되면 손과 발이 너무 시리다. 수족냉증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겨울에는 손난로가 필수! 지금까지는 밖에서 걷다가 '너무 추운데 핫팩이나 사야겠다'라고 생각이 들 때 편의점 같은 곳에서 일회용 핫팩을 사서 하루 쓰고~ 버리고~ 했었다. 근데 며칠 전에 SNS을 보다가 충전식 손난로가 광고로 뜨길래 눌러봤는데 이게 훨씬 가성비나 환경적인 면에서 좋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앞으로는 일회용 손난로 대신 충전식 손난로를 사용하기로 결심했다.

 

오늘의 리뷰는 애니클리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SNS에서 본 광고에서 산 제품이 아니라 네이버에서 충전식 손난로를 검색하니까 상단에 바로 뜨더라. 손난로 기능만 할 줄 알았는데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된다고 하니 일석이조다ㅎㅎ

 

애니클리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


나는 가족 선물까지 포함해서 총 3개 시켰고, 가격은 하나 당 12,900원인데 기본적으로 배송비 2,500원이 붙는다. 제품을 며칠 동안 사용해본 결과 손난로 기능뿐만 아니라 5,0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있어서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다. 애니클리어 손난로 제품이 여러 개 있는 걸로 아는데 내가 주문한 제품명은 iGPB-HOT3이다.

 

애니클리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핑크, 티타늄, 코발트블루 이렇게 세 가지 색상이 있는데 내가 주문한 색상은 티타늄 2개와 코발트블루 1개다. 핑크는 색상이 너무 튈 것 같아서 무난한 계열로 결정했다.

 

왼쪽이 코발트블루, 오른쪽이 티타늄 색상인데 카메라에 색감이 다 잡히진 않았다. 개인적으로 실물이 더 예쁜 듯하다,, 무엇보다도 이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무료로 레이저 각인을 해준다는 점이 정말 좋았다. 레이저 각인은 세로나 가로 둘 다 가능한데 나는 세로로 했다. 내가 넣은 문구인 bundle up의 뜻은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라는 뜻이고 문구에 느낌표도 넣고 싶었지만 특수문자는 하트랑 점만 된다길래 실패ㅠ

 

레이저 각인을 신청하고 나서 '아 그냥 깔끔하게 아무것도 적지 말걸 그랬나?', '별로면 어떡하지?' 하면서 불안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예뻐서 후회 없음! 이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양면 발열이라서 따뜻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 그런 듯. 나는 가장 낮은 온도로 설정해서 들고 다녔는데도 아주 따뜻했다.

 

뒷면에는 제품명, 제조년월, 모델명 등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다. 그리고 고속충전기는 사용 금지라서 일반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해야 하고 저온화상에 주의하라고 함!

 

크기는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 딱 좋고, 둥글둥글해서 손에 촥- 감기는 그립감이다. 무게도 가벼워서 맨날 들고 다니면 될 듯. 

 

애니클리어 충전식 보조배터리 본체와 같이 온 구성품을 살펴보면 사용설명서와 마이크로 5핀 USB 충전케이블, 파우치가 들어있다. 충전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 1개만 기본적으로 오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케이블과 어댑터를 같이 구매하길 바란다. 나는 집에 있어서 따로 구매하진 않았다.

사용설명서에는 제품사양, 주의사항, A/S와 같은 내용이 적혀있다. 처음에는 손난로랑 보조배터리 기능이 둘 다 된다고 하길래 정말 안전한 건지 걱정부터 했는데 2가지 KC 안정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걱정 없이 써도 되겠지?

 

파우치는 손난로가 쏙- 잘 들어가는 크기이고, 파우치에 넣어서 다니면 약간 복조리 같은 느낌이라서 귀엽다. 온도가 너무 뜨겁다고 느낄 때 파우치에 넣으면 딱 좋은 온도가 된다ㅎㅎ

 

보조배터리 사용법

제품 위에 있는 전원 버튼을 2회 누르면 블루 색상의 LED가 점등되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 기능이 작동을 하게 되는데 LED의 불이 3칸 다 들어오면 배터리는 완충된 것! 그리고 전원 버튼을 길게 5초 이상 누르면 손난로와 보조배터리 기능이 동시에 작동되는데 보조배터리 기능을 사용 안 할 때는 자동으로 중지된다.

 

손난로 사용법

전원 버튼을 길게 4초 이상 누르면 LED 등에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손난로 기능이 작동을 하게 된다. 온도는 LED 1개 점등 40도, 2개 점등 45도, 3개 점등 50도이다. 빨간 LED 등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1회 누르면 온도가 바뀌는 식으로 쉽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손난로 사용을 중지할 경우에는 손난로 기능을 작동할 때와 마찬가지로 4초 동안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된다.

 

총평을 해보자면 디자인 예쁘고 휴대성 좋고 간편한데 완충을 해도 4시간 정도 지나면 방전된다는 게 조금 아쉽다. 그래도 정말 따뜻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하는 제품이다! 겨울철 필수템으로 추천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