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3in1 무선충전기, 애플워치 에어팟 멀티로 한번에 해결!

나는 아이폰과 애플워치, 에어팟 그리고

맥북까지 합해서 애플 제품을 많이 가지고 있다.

 

제품이 많아질수록 충전선이 복잡해지고

애플워치는 매일 충전을 해줘야 하는데

콘센트 자리가 부족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에 충전선 1개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에어팟 멀티 충전이 가능한

아이폰 3in1 무선충전기를 구매했다.


아이폰 3in1 무선충전기

 

3in1 무선충전기를 파는 곳은 많이 있었는데

가격과 디자인 등 여러 부분들을 비교해보면서

가장 괜찮아 보이는 제품을 구매했다.

 

구매처는 '한뼘앞선생활'이라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데

리뷰도 많고 구매 후 1년 동안

A/S가 보장된다고 하길래 여기서 샀다. 

 

본품 가격은 34,500원인데

나는 어댑터까지 포함해서 39,500원!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3가지 제품을

동시에 충전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18W 어댑터를 사용해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추가로 구매한

QC 3.0 C타입 가정용 충전기.

 

본인이 18W 어댑터를 갖고 있다면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아이폰 3in1 본품 구성은?

먼저 본품 구성으로는

3in1 무선 충전기 거치대

C타입 충전 케이블 1개,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다.

 

3in1 무선 충전기 거치대 색상은

화이트랑 블랙 두 가지가 있는데

나는 방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하얀 톤이라서 화이트로 선택했다.

 

참고로 본품만 구매 시

어댑터는 동봉되어 있지 않다.

 

첫 번째로 휴대폰 충전 홈,

여기에 아이폰을 세워 놓으면 된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기종이라면 다 가능하다. 

 

나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아이폰8을 사용 중인데

혹시나 무선 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기종이라면 안 된다는 점! 

 

두 번째로 에어팟 충전

케이블이 꽂혀있는 유선 형태로 구성되어있다.

 

나는 에어팟 2세대 유선 제품을

사용 중이라서 케이블에 꽂아 사용하면 되는데

혹시 본인의 에어팟이 무선 제품이라면

아이폰 충전 홈에 올려서 충전을 해야 한다.

 

애플워치는 스트랩을 채운 상태로

충전부에 밀착시켜서 충전하면 된다.

또한 전 시리즈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고 한다.

 

케이블 하나로 깔끔하게!

먼저 3in1 무선충전기 거치대 후면에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주고

18W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는다.

 

충전선을 제대로 연결했다면

거치대 전면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그럼 하나씩 충전을 시켜보자ヽ(o^ ^o)ノ

 

먼저 에어팟을 케이블에 끼워봤는데

에어팟은 케이스를 벗겨야 충전이 가능해서

이게 좀 불편한 점인 것 같다.

 

그리고 에어팟은 이렇게 충전을 해도

똑같이 빨간 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충전이 잘 되고 있는지 헷갈린다.

 

이럴 때는 휴대폰으로

충전이 잘 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다음으로 애플워치를 충전부에 대고

스트랩을 딱 맞게 채워주면

충전 중이라는 표시가 뜬다.

 

메탈 스트랩이나 무거운 스트랩을 사용 중이라면

충전부에 밀착을 확실하게 해야 충전이 잘 된다고 한다.

리뷰를 보니까 발열이 심하다거나

애플워치가 80%밖에 충전이 안 된다는 말들이

있었는데 내가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발열은

조금 있는 편이고, 충전은 100%까지 잘 된다. 

 

애플워치 충전 시에는 셀룰러를

OFF로 한 상태로 충전해야 한다고 하니

 혹시 충전 효율이 너무 안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 부분을 체크해보길 바람!

 

아이폰은 세로 or 가로로 놓아도 충전이 된다.

혹시나 해서 대각선도 해봤는데

그건 안 되네,,(머쓱)

 

나는 케이스를 끼운 채로 해도 충전이 잘 됐는데

케이스 자체가 두껍거나 휴대폰 뒤에 카드나

자석 물질이 있다면 케이스를 뺀 상태로

충전을 해야 한다.

 

휴대폰 충전 시에는 파란 불이 들어온다.

혹시 빨간불이 깜빡일 때는

휴대폰 위치를 정중앙에 잘 맞춰주면 된다.

 

아이폰도 애플워치와 같이 거치대에 올려놓으면

바로 충전 중이라는 표시가 뜬다.

 

에어팟은 에어팟 케이스를 열어보면

아이폰에 충전 표시가 뜬다.

 

충전시키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담아봤다.

손이 부들부들,, 거리네ㅋㅋㅋㅋㅋㅋ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이렇게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서 되게 편하고 유용하다.

 

충전선도 1개만 필요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삶의 질이 상승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아무래도 3가지 제품을 한꺼번에

충전하다 보니 충전 속도가 많이 느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충전이 된다!

 

지금 산 게 후회되는 정도,,ㅋㅋㅋㅋ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제품이 많다면

강추한다 ·· `)

이 글을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